1. 감자밭의 감자빵이 초반부터 독보적인 인기를 만든 비결을 파헤쳐봤어요.
감자밭이 브랜드를 론칭한 첫해, 매출이 무려 25억 원에 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205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매출을 만들고 있죠. 로컬 브랜드로서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었을까요? 감자빵이 단숨에 사랑받은 비결을 파헤쳐 보았습니다.
2. 사업의 방법론보다는 철학에 집중해 성장해온 감자밭은 어떤 마음으로 사업을 운영하는지 궁금했어요.
많은 작은 브랜드 대표님들을 만나다 보면, 각자의 강점이 뚜렷이 보입니다. 어떤 분들은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강하고, 또 어떤 분들은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연구하죠. 하지만 감자밭은 특별한 전술보다, 본질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목표를 실현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면, 감자밭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사업을 운영해왔을까요? 브랜드가 미션을 진심으로 대하는 마음가짐을 물었어요.
3. 로컬을 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까지, 감자밭이 지켜온 가치와 방향성을 물어봤어요.
감자밭은 로컬을 기반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로컬 브랜드로서 어떤 특성과 가치를 지켜왔는지, 그리고 로컬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조언이 있다면 무엇일지 감자밭의 이야기를 들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