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책에 꽂아 곱게 말렸던 은행잎을 연상시키는 책갈피 뿐만 아니라, 사용하면 복이 올 것 같은 복 캔들 등은 한 번 보면 결코 잊을 수 없고요. “함께하면 복이 와요”, “고운 봉투에 담아 드리는 도톰한 마음” 등 제품에 실린 문구는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북촌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도 오이뮤를 그대로 담았는데요. 한국스러운 북촌 골목의 공간성과 어우러져,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공간으로 확장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요.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사주 오행에 맞춰 한국식 이름을 지어 영수증으로 뽑아주는 귀여운 컴퓨터 '오이뮤 작명소'는 글로벌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최근 '오이뮤 작명소'는 오사카에 열린 국제 박람회에도 참여했다고 하죠. 이처럼 한국적인 정서를 ‘귀여움’으로 재해석한 감성이 제품, 콘텐츠,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 전반에 일관되게 배어 있어, 오이뮤만의 특별함을 완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