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몰브랜더 대표, 김시내 & 최수현입니다.

저희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년간 근무하며 2천개의 작은 브랜드를 만나 펀딩을 도왔습니다.  한 달에 18억을 모은 프로젝트를 디렉팅하기도 하고, 1년만에 연 100억 매출의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것을 지켜보며 작은 브랜드도 제품력과 스토리만으로 대기업 브랜드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피부로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시장에 큰 브랜드의 성공 방정식은 많았지만, 작은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한 뾰족한 방법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찾아나서기로 했습니다. 

480

성공 프로젝트

2,000

만난 브랜드 수

200억

누적 펀딩액

돈을 쓰고 보는 마케팅이 아닌 때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 방법을 진단해드립니다.



작은 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방법론 

뉴스레터로 제공합니다.

세상에 마케팅 방법론이 넘쳐납니다. 하지만 전담 디자이너도, 마케터가 없다면? 직원이 대표 혼자라면? 

아무리 똑똑한 마케터의 강의를 듣는다고 가능할까요? 디자이너가 없는데 그렇게 멋진 피드가 가능할까요?


작은 브랜드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담은 사례집을 뉴스레터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자는 1달만에 1천명을 넘었고, 현재 4,300명(22.6 기준)이 구독하고 있으며 평균 오픈율은 50%에 육박합니다.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기획하고 만듭니다.

1인 브랜드, 작은 스타트업에게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건 상세페이지입니다. 

가격보다 제품력, 스토리를 강조하고 싶다면 상세페이지는 더욱 중요합니다. 

잘 만든 상세페이지는 비교검색하지 않고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이죠. 

예쁘기만 한 상세페이지가 필요하다면 잘못 찾아오셨습니다. 

스몰브랜더는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만듭니다.


상세페이지를 개선했을 시 기대 효과

스몰브랜더만의
상세페이지 A/B테스트

완벽한 상세페이지가 있을까요? 저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변하고 시장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그때는 맞았어도 지금은 틀릴 수 있는 여러분의 상세페이지,

다시 돌아보시고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야 합니다. 



스몰브랜더는 팔리는 상세페이지를 기획하는 것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A/B테스트를 통해 객관적으로 상세페이지가 효과적인지 검증합니다.  


  • 기존 상세페이지 개선하고 싶은 분들 
  • 매력적인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분들
  • 유입 대비 전환율을 높이고 싶은 분들

PORTFO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