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행사를 하고 싶어도 쇼룸이 없어서 고민이
되신다면! 사무실을 한 번 활용해보세요. 요즘 고객들은 브랜드의 '완벽한' 모습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한복을 현대화한 패션 브랜드, '하플리'는 사무실을
활용하여 샘플 세일을 진행했는데요. 단 하루, 사무실에 방문한 분들께 최대 80% 할인가를 제공한다고 하니 의외로 많은 고객이 사무실로 모이셨다고 해요. 게다가, 샘 플 세일에서 단종됐던 제품도 판매해서 하플리에 열광하시는 찐고객분들은 이를 더욱 반가워하셨다고 하는데요.
브랜드 입장에서는 몇 개 남지 않는 애매한 재고를 소진할 수 있는 기회이자, 고객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요. 고객 입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득템'의 기회이자,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임직원과도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된 것입니다. 네, 맞습니다! 요즘 고객들은 이렇게 작은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여러분들을 궁금해한답니다. :)